ICHOO:아이추

중국어 회화를 이런 방법으로 해보는 것도 괜춘... 본문

생활/생활노하우

중국어 회화를 이런 방법으로 해보는 것도 괜춘...

영리한백상어 2021. 4. 8. 16:25

어학을 공부하는, 특히 회화를 공부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아기가 태어나서 각 나라의 모국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생각한다면, 일단 무조건 많이 들어서 익숙해지게 하는 방법도 괜찮을 듯합니다.

옛날에 문맹 비율이 많았을 때에도 그들은 글을 쓰지 못했다 뿐이지 서로 대화를 하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으니까요. 아니 그전에 고대 시대에서도 각종 문자가 나오기 전에 그들은 말을 하고 있었죠.

 

물론 무조건 듣기만 하는 건 올바른 방법이 아닐 겁니다.

다만, 마치 수업시간에 예습을 하고 들어가면 한번 봤던 내용을 수업하게 되어 더 집중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중국어에 관심이 있다면, 무조건 반복해서 듣다가 어느 정도 중국어 성조나 발음 등에 익숙해진 다음에 발음과 문법 등을 공부하는 것도 하나의 괜찮은 방법일듯하여 추천 포스팅을 합니다.

 

"열려라 참귀"라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딱, 말씀드린 그런 방법으로 동영상들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efirst.tistory.com/9

 

[중국어 회화] 큰일 났어! 내 교통카드 잔액이 부족해. (坏了!我的交通卡余额不够了。) - 무조건

https://youtu.be/qymmQmyOBA0 坏了!我的交通卡余额不够了。 Huài le! Wǒ de jiāotōngkǎ yú'é bú gòu le. 큰일 났어! 내 교통카드 잔액이 부족해. 别担心,我帮你刷吧。 Bié dānxīn, wǒ bāng nǐ s..

efirst.tistory.com

그렇게 제작된 동영상 중에 하나이고, 순서대로 주욱 틀어놓고 반복해서 들으시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편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8Wh7u0MLJv4&list=PLaCD-6cQ5wziDFPwKvp4gjnKQjhoO1BtX

 

채널이 개설된지는... 이 포스팅 시점 기준으로, 오래되지는 않았네요.

중국어 회화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