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OO:아이추

바다... 정보의 바다. 본문

공지사항

바다... 정보의 바다.

영리한백상어 2020. 10. 29. 06:37

IT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각종 사이트들과 SNS,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정보들...

그 많은 정보들 중에서 나에게 딱 맞는 정보를 찾아낸다는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등의 검색을 통하여 찾아보기는 합니다만, 어떤 정보가 나에게 최적화된 정보인지를 알수가 없습니다.

경쟁이 높은 레드오션의 키워드들은 이미 광고가 붙어서 상위 노출되고 있지만, 광고는 광고일 뿐 이 광고로 나에게 노출되는 이 정보가 나에게 최적화 된 정보인지는 경험해보지 않고서는 알수가 없습니다.

 

망망대해. 넓고 넓은 바다. 정보의 바다

 

고급 사용자의 경우에는 구글링 기법 및 다양한 검색 방법과 경험을 통하여 알고 있는 정보들이 많이 있겠지만,

중급 이하의 사용자들의 경우에는 고급 사용자가 될때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시간 낭비를 거치는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이 블로그가 모든 분야를 다루지는 못하겠지만, 최소한 제가 경험하고 찾아낸 추천 정보들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물론, 저만 알고 있는 정보라는 것은 있을 수가 없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도 같은 또는 비슷한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정보는 그만큼 더 신뢰를 갖을수 있기 때문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로 인해서 많은 컴퓨터, 인터넷 초보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도 만들어보려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시는 것도 훌륭한 하나의 추천 아이템일 것입니다.

아이추 (Item recommend) 블로그 운영의 이유입니다.

감사합니다.

 

 

PS. 질문은 방명록이나, 댓글을 통해서 남겨주시면 성심껏 답변하겠습니다.

 

 

 

아이추 운영자. 영리한 백상어

 

반응형